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일상 : )205

컬러예보에서 퍼스널컬러 진단받다! 사장님 센스 짱! 컬러예보 가격은 3인 예약해서 267,000원 (1인 89,000원) 시간은 2시간정도 진행되었다.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 UP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던 퍼스널컬러 진단해보기!!! 나에게 맞는 색은 무엇인가! 컬러예보는 2층에 있다.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셨고 테이블에 앉으면 간단한 신청서를 적는다. 기본적인 인적사항과 신청이유, 평상시에 자주 사요하는 컬러, 사용해보고 싶은 컬러, 선호하는 분위기 등 내가 선호하는 분위기는 활동적인, 사랑스러운, 여성스러운, 네츄럴에 체크했다. 헿ㅎㅎㅎㅎ 신청서만 작성해도 설렘 뿜뿜 언능 받아보고 싶었다!! 우선 제일 처음 나는 웜톤인가? 쿨톤인가? 맨 처음에 피부톤, 눈동자색, 머리색 등 알려주고 퍼스널컬러를 진단한다. 영상 촬영이나 사진은 찍을 수 .. 2022. 11. 27.
지웠다가 설치했다가 아이러브파스타... 가끔씩 생각나잖아....!!!! 문득 아이러브파스타가 생각나서 바로 설치했다. 새로 나왔을 때 한창 했다가 관두고 이렇게 가끔씩 생각나면 설치했다가 다시 지우고.... 무한반복....ㅎㅎ 두근두근 새로 들어갈 때마다 무언가를 막 주는데 복잡해서 읽지도 않고 그냥 받기.... 그러고 30분정도 하다가 삭제.... 7주년?? 벌써 7주년이라구!?!??! 복귀 유저로 무언가를 줬다. 아라비안 컨셉으로 새로 나왔나보다. 물건 둘 곳도 없는데.... 오~~ 또 무언가를 주는데 컨셉별 럭키박스 중에 저렇게 얻었다. 7주년 이벤트와 관련된 선물인가?! 따스록의 마켓타운 꾸미는거에 소질 없는 나는.... 테트리스 하듯이 건물 배치하기....☆ 단골손님와서 대화하기 대화에 성공하면 호감도가 올라간다. 타로술사 호감도가 상승해서 선물로 6000골드 받았.. 2022. 11. 26.
[남양주시 별내동] 파라곤스퀘어 양식 추천 타롱가(TARONGA) 별내 파스타 매버릭만 방문했다가 최근에 알게된 타롱가 화~토 -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30 라스트 오더 - 14:45 / 21:15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월요일 휴무 파라곤스퀘어가 생긴건 알았지만 항상 지나가면서 보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됐다. 아직 빈 상가들이 많이 보여서 조명을 켜도 쓸쓸한 느낌 눈에 보이는 타롱가(TARONGA) 간판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했다. 테이블은 4-5개? 정도? 분위기도 괜찮았다.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우리가 주문하고 나서 2테이블이 채워졌다. 타롱가 메뉴판 파스타 메뉴 고를 때 항상 고민 (다 먹고 싶어서!!!! 그치만 고르는건 항상 똑같아...) 봉골레 파스타 13,500원 쉬림프 크림파스타 14,500원 사이다 2,500.. 2022. 11. 20.
잠실 태국음식 / 콘타이 송파KT점 / 재방문 무조건!!! 잠실에 숨겨진 맛집 태국음식 콘타이 재방문 할거야!!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50 잠실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먹자골목 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가고 싶고, 잠실 롯데몰 안에서 먹자니 음식이 한정적이고.... 그러다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된 콘타이!! 소피텔이 위치해 있는 건물로 2층으로 가면 볼 수 있다. 주차도 가능!! 내부는 들어오면 카운터가 보이고 독립된 테이블이 나열되고 있고, 좀 더 들어가면 사진과 같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음식도 궁금했다. 메뉴판이 있는데 하나씩 못찍어서 외관에 배치되어 있는 전체적인 메뉴판 찰칵 푸팟퐁커리가 진짜 맛있다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패쓰! 똠얌 쌀국수 14,900원 토마토 .. 2022. 11. 18.
지아니스나폴리 역삼 본점 / 파스타, 피자 냠냠 파스타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나에게 완전 딱이였던 지아니스나폴리 화~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역삼역에 내려서 조금만 걷다 보면 가게가 보인다. 가게 입구부터 너무 이쁘네 문을 열면 내려가는 계단이 보인다. 두근두근 맛집 스멜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감베리 크레마 17,500원 살시챠 나폴리타나 피자 21,000원 아라비아따 18,500원 쉬림프 로쏘 18,500원 사이다 3,500원 블루베리 스파클링 7,000원 감베리 크레마!!!! 진짜 이거 너무 맛있었다!!! 자꾸자꾸 손이 가 진짜 왜 파스타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걸까?? 피자도 종류가 많았지만 메뉴판 설명에 최고의 인기 피자를 보고 주문했다ㅋㅋㅋㅋ 역삼역에서 파스타가 먹고 .. 2022. 11. 16.
[스티커 아트북] 로맨스 영화 장소편 / 하다보니 재밌네 저번에 다이소 쇼핑하다가 스티커 아트북을 구입하고 재밌어서 쿠팡에서 스티커 아트북을 주문했다. 종류는 엄청 많다. 강아지, 랜드마크, 스포츠, 고양이, 팝아트 등등 가격은 1만원대 짜란~~~~ 택배는 한참 전에 왔는데 뜯는건 2주 후에 개봉...!!!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도 편할 듯! 총 2권이 있는데 1권은 도안, 1권은 스티커 총 10가지의 작품이 있고 번호에 맞게 스티커 붙이면 끝 첫 스타트를 무엇으로 할까나 고민하다가 쉬워보이는 8월의 크리스마스 초원사진관으로 선택!! 관련 설명과 함께 도안이 두둥! 작품마다 스티커 개수가 다른데 초원사진관은 총 4장이었다. 스티커도 1장씩 뗄 수 있어서 붙이기 수월했다. (점선으로 쉽게 뗄 수 있게 되어있음) 하나씩 붙여볼까나~~ 확실히 스티커 양도 많고 크기도.. 2022. 11.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