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311

컬러예보에서 퍼스널컬러 진단받다! 사장님 센스 짱! 컬러예보 가격은 3인 예약해서 267,000원 (1인 89,000원) 시간은 2시간정도 진행되었다.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 UP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던 퍼스널컬러 진단해보기!!! 나에게 맞는 색은 무엇인가! 컬러예보는 2층에 있다.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셨고 테이블에 앉으면 간단한 신청서를 적는다. 기본적인 인적사항과 신청이유, 평상시에 자주 사요하는 컬러, 사용해보고 싶은 컬러, 선호하는 분위기 등 내가 선호하는 분위기는 활동적인, 사랑스러운, 여성스러운, 네츄럴에 체크했다. 헿ㅎㅎㅎㅎ 신청서만 작성해도 설렘 뿜뿜 언능 받아보고 싶었다!! 우선 제일 처음 나는 웜톤인가? 쿨톤인가? 맨 처음에 피부톤, 눈동자색, 머리색 등 알려주고 퍼스널컬러를 진단한다. 영상 촬영이나 사진은 찍을 수 .. 2022. 11. 27.
지웠다가 설치했다가 아이러브파스타... 가끔씩 생각나잖아....!!!! 문득 아이러브파스타가 생각나서 바로 설치했다. 새로 나왔을 때 한창 했다가 관두고 이렇게 가끔씩 생각나면 설치했다가 다시 지우고.... 무한반복....ㅎㅎ 두근두근 새로 들어갈 때마다 무언가를 막 주는데 복잡해서 읽지도 않고 그냥 받기.... 그러고 30분정도 하다가 삭제.... 7주년?? 벌써 7주년이라구!?!??! 복귀 유저로 무언가를 줬다. 아라비안 컨셉으로 새로 나왔나보다. 물건 둘 곳도 없는데.... 오~~ 또 무언가를 주는데 컨셉별 럭키박스 중에 저렇게 얻었다. 7주년 이벤트와 관련된 선물인가?! 따스록의 마켓타운 꾸미는거에 소질 없는 나는.... 테트리스 하듯이 건물 배치하기....☆ 단골손님와서 대화하기 대화에 성공하면 호감도가 올라간다. 타로술사 호감도가 상승해서 선물로 6000골드 받았.. 2022. 11. 26.
[폴댄스] 에어프레즐 하고 왼쪽 허벅지에 멍들다. 뻣뻣한 몸 이끌고 에어프레즐 도전 역시 유연성이 있어야 더 이쁜 것 같아 https://youtu.be/9LHHZUSmSro *폴웨어* 게이즈(GAZE)폴웨어 NEW velvet plzen set(BLUE) 벨벳 플젠 세트(블루) 신상 게이즈 폴웨어 입고 눈누난나 평소 S사이즈 입는데이번껀 살짝 크다. 홈페이지에도 공지되어 있고, 리오더 시 사이즈 수정해서 출고 예정이라고 한다. 2022. 11. 22.
[남양주시 별내동] 파라곤스퀘어 양식 추천 타롱가(TARONGA) 별내 파스타 매버릭만 방문했다가 최근에 알게된 타롱가 화~토 -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30 라스트 오더 - 14:45 / 21:15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월요일 휴무 파라곤스퀘어가 생긴건 알았지만 항상 지나가면서 보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됐다. 아직 빈 상가들이 많이 보여서 조명을 켜도 쓸쓸한 느낌 눈에 보이는 타롱가(TARONGA) 간판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했다. 테이블은 4-5개? 정도? 분위기도 괜찮았다.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우리가 주문하고 나서 2테이블이 채워졌다. 타롱가 메뉴판 파스타 메뉴 고를 때 항상 고민 (다 먹고 싶어서!!!! 그치만 고르는건 항상 똑같아...) 봉골레 파스타 13,500원 쉬림프 크림파스타 14,500원 사이다 2,500.. 2022. 11. 20.
잠실 태국음식 / 콘타이 송파KT점 / 재방문 무조건!!! 잠실에 숨겨진 맛집 태국음식 콘타이 재방문 할거야!!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50 잠실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먹자골목 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가고 싶고, 잠실 롯데몰 안에서 먹자니 음식이 한정적이고.... 그러다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된 콘타이!! 소피텔이 위치해 있는 건물로 2층으로 가면 볼 수 있다. 주차도 가능!! 내부는 들어오면 카운터가 보이고 독립된 테이블이 나열되고 있고, 좀 더 들어가면 사진과 같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음식도 궁금했다. 메뉴판이 있는데 하나씩 못찍어서 외관에 배치되어 있는 전체적인 메뉴판 찰칵 푸팟퐁커리가 진짜 맛있다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패쓰! 똠얌 쌀국수 14,900원 토마토 .. 2022. 11. 18.
지아니스나폴리 역삼 본점 / 파스타, 피자 냠냠 파스타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나에게 완전 딱이였던 지아니스나폴리 화~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역삼역에 내려서 조금만 걷다 보면 가게가 보인다. 가게 입구부터 너무 이쁘네 문을 열면 내려가는 계단이 보인다. 두근두근 맛집 스멜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감베리 크레마 17,500원 살시챠 나폴리타나 피자 21,000원 아라비아따 18,500원 쉬림프 로쏘 18,500원 사이다 3,500원 블루베리 스파클링 7,000원 감베리 크레마!!!! 진짜 이거 너무 맛있었다!!! 자꾸자꾸 손이 가 진짜 왜 파스타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걸까?? 피자도 종류가 많았지만 메뉴판 설명에 최고의 인기 피자를 보고 주문했다ㅋㅋㅋㅋ 역삼역에서 파스타가 먹고 .. 2022. 11. 16.
728x90
반응형